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최고의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소설부적 2020. 6. 15. 07:36

본문


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최고의 조언



페이스북에 직접 참여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당신의 청중들과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하지만, 여러분은 페이스북 마케팅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해 몇 가지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더 배우고 싶다면, 다음 글들이 여러분이 그것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니 계속해서 읽으세요.




모든 질문에 답변하고 모든 의견에 답하십시오.


여러분과 소통하는 데 시간이 걸린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여러분의 질문에 철저히 답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사이트 또는 FAQ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여 일반적인 질문에 답변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대상"을 사용하면 현재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업로드한 다음 대상 광고를 그들에게만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보내는 특정 마케팅 메시지에 레이저로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이전 고객을 위한 특별 거래.


그것은 시간과 돈을 절약할 것이다.




기존 청중을 소홀히 하지 마라.


기업들은 때때로 추가 팔로워를 얻기 위해 너무 열심히 집중해서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충실한 팔로워들을 잊어버린다.


청중을 존중하는 것은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으로 이어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와 진정한 관계를 맺게 되고, 따라서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소중한 자리를 만들어라.


당신의 팬들은 그것이 당신의 최고의 제품을 향한 끄덕임이든 최신 판매에 대한 이른 접근이든 간에 당신의 게시물로부터 가치 있는 무언가를 얻기 때문에 당신을 팔로우한다.


고객들을 자극할 것이기 때문에 너무 자주 "판매"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팔로워들이 경연대회에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더 오랜 시간 동안 청중의 흥미를 유지시켜 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은 공짜 물건을 주는 대회를 열 수 있다.




페이스북이 추구해야 할 한 가지 길이지만, 페이스북이 유일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회는 아니다.


페이스북은 매우 인기가 있지만, 각각의 인구통계학적 사이트는 선호하는 소셜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대상 청중이 생각하는 만큼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는지 조사하여 확인하십시오.




때때로 페이스북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은 어렵다.


좋은 시작은 당신의 사이트에 페이스북 버튼을 추가하는 것이다.


이 위젯은 고객이 귀사의 Facebook 페이지에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자주 업데이트 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Facebook 팬들에게 계속 알려주기 위해 열심히 일해라.


양보다 질 좋은 게시물을 선택한다.


컨텐츠 품질을 유지하고 청중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항상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이유를 알고 있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이 다 하고 있으니 그냥 페이스북 페이지를 사용하지 마.


고객과 제대로 소통하고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너와 계속 연락할 수 있도록 가지고 있니? 충성심을 북돋우거나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목표인지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항상 당신이 대화할 기회가 있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페이스북에서 키워라.


이는 페이스북에 구축된 관계를 다지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시간 투자가 필요한 대면회의와 비슷하다.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한 가지 방법은 컨텐츠를 신선하고 이해하기 쉽게 유지하는 것이다.


가장 충성스러운 팔로워에게 보상을 주기 위해 정기적으로 콘테스트 또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십시오.




페이지에서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팬분들한테 얘기 좀 시켜봐.


스스로 대화를 시작하거나 질문을 통해 수다를 떨 수도 있다.


사람들이 수다를 떨기 시작할 때, 뛰어들어 당신의 생각도 표현하라.


당신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당신과 대화하는 것에 사람들을 참여시킬 때 그들은 당신의 회사에 개인적인 애착을 느낄 것이고 당신의 마케팅 노력에 잘 반응할 것이다.




이 글을 읽고 나서, 여러분은 효과가 있을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 개발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캠페인을 개발할 때는 목표 고객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페이지 작업을 할 때는 천천히 해야 한다.